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by holims 2023. 8. 30.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탕후루가 요즘 엄청나게 인기가 높아졌어요. 그래서인지 탕후루 주제를 가지고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해봤는데 재미있어서 소개해볼게요.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메인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테스트하러 가기를 누르면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질문 시작

    Q1

    Q1. 원하는 이상형의 이미지에 대한 질문이네요

    저는 조용한 장소를 좋아하는 묵묵한 이미지를 골랐습니다.


    Q2

    Q2. 모임에서 만나는 이상형에 관한 질문인데

    저는 타이밍을 본다라고 선택하였습니다.


    Q3

    Q3. 취미에 대한 질문이군요.

    저는 침대에 누워서 유하하기?? 침대가 좋은거 같아요...


    Q4

    Q4. 이성 친구에게 밥 먹자고 연락이 온다면??

    저는 고민하다가 답장하기를 선택했어요.


    Q5

    Q5. 이상형을 만난다면 장소는 어디일까요?

    저는 우연과 운명적인 장소 선택했어요. 자만추가 더 끌리네요.


    Q6

    Q6. 소개팅 어땠는지라고 물어보네요.

    대화도 잘통하고 성격도 좋아라고 선택했어요.


    Q7

    Q7. 갑자기 연애하고 싶은 친구에게 나는?

    하면 되지! 소개 시켜줘? 선택했어요.


    Q8

    Q8. 일이 많아 피곤했지만 보고 싶어서 나왔다는 상대방에게 내 대답은 어떨까?

    정말 피곤할 텐데 괜찮아? 선택했어요.

    그래도 저때문에 나왔는데, 걱정돼서 이 말이 나올 거 같아요.


    Q9

    Q9. 짝사랑하는 이성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은?

    저는 리액션 선택했어요. 

    리액션해 주는 것이 호감 주는 표현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Q10

    Q10. 다음 중에 얘기가 딴 길로 새고 있는 중이라면?

    주제와 맞지 않는 이야기를 하면 조금 불편한 거 같아서 두 번째 걸로 선택했어요.


    Q11

    Q11. 데이트 중 먹고 싶은 거 있는지 질문하네요?

    그래도 근처에 맛집이 있으면 좋겠다 해서

    맛집 정보 등 미리 알아둔 리스트를 펼침 이것을 선택했어요.


    Q12

    Q11. 상대에게 줄 생일 선물을 결정하면?

    한번 내린 결정은 쉽게 바꾸지 않는다로 선택했어요.

     

     

    결과

    제 MBTI는 ISTP인데

    여기서는 이상형은

    낭만 가득 탕후루(INFJ)가 나왔네요...

    ISTP와 INFJ는 궁합이 안 맞다고 하던데

    지내다 보면 또 달라지는 부분이 있겠죠?

    결과

     

    다른 것도 확인해 보니 MBTI별로 이름이 다르게 나와있었어요.

    MBTI 탕후루 타이틀
    I
    ISTP 아디오스 탕후루
    ISFP 올망졸망 탕후루
    ISTJ 티키타카 탕후루
    ISFJ 꽁냥꽁냥 탕후루
    INTP 속박 금지 탕후루
    INFP 어화둥둥 탕후루
    INTJ 지식 갈망 탕후루
    INFJ 낭만 가득 탕후루
    E
    ESTP 은근 츤츤 탕후루
    ESFP 오순도순 탕후루
    ESTJ 뭐든 꼼꼼 탕후루
    ESFJ 애정 원츄 탕후루
    ENTP 다짜고짜 탕후루
    ENFP 관심 내꺼 탕후루
    ENTJ 능력 중시 탕후루 
    ENFJ 꿀이 뚝뚝 탕후루

    해당결과를 보고 MBTI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하러 가기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달달한 탕후루로 나의 이상형을 알아보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재미로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탕후루 이상형 테스트에서 MBTI별로 부여된 이름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각 유형마다 다른 이름이라 더 흥미로웠어요. 만약 MBTI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테스트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